이용안내

모든 기준은 만(개월) 기준이 아닌 연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
계산 시 반드시 증빙자료(등본)를 제시해야지 적용가능합니다라고 하네요.

유의사항

1. 전화 예약은 시간 오전 10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.

2. 주말 / 공휴일은 2부제로 운영됩니다.

3. 모든 좌석은 예약순으로 배정됩니다. 좌석은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.

4. 테이블은 잔여 좌석 수, 인원수에 따라 2개 테이블 이상  따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5. 사전 예약시간 기준 평일 20분, 주말 10분 경과 후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홈페이지 예약 및 전화예약

 

호텔 인터불고 대구

대구 특급호텔로서 대구국제공항으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려한 자연경관과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. 대구 인터불고 호텔

www.hotel-interburgo-daegu.com

더뷔페 앳 인터불고 1544-3111

이번에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 같이 뷔페집에 가게 됐네요.

첫 스타트는 죽으로 시작했습니다.


죽 종류는 여려가지 있었지만 게살수프가 맛있어 보였어요. 친구는 전복죽을 먹었다는,,,,

그럼 제가 젤 좋아하는 초밥부터 조금씩 담아봤어요 역시 초밥은,,,,,

저는 고기를 좋아하는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양고기, 등심스테이크, 대하, 학센 장어구이 등 많이 있더라고요.
감자는 저렇게 만들어진 게 신기해서 가지고 와봤어요.

저 중에 양고기가 젤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어요. 전복과 버섯, 항정살 뭐였는데,,, 흠  무튼 맛있었어요.

이것은~!!!!!! 육사시미!!!! 와 식감이 정말,, 육사시미 말고도 회종류가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.
소주 한잔 생각이 났지만, 차를 가지고 온 관계로 패스~~~

그리고, 육회와 차돌박이 LA갈비와 연어꼬치
저는 차돌박이 보다 LA갈비가 맛있더라고요ㅎㅎ
연어꼬치는 소스와 함께 찍어 먹으니 와우~~ 사르르 녹아내렸습니다.

한방 갈비탕과 도가니탕 흠,,,, 맛은 그냥 보약식이라 그런지 제입에는 안 맞더라고요.

마지막으로 디저트 저는 빵을 좋아하지 않아서 간단히 과일과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.
디저트 코너에 종류는 엄청 다양했어요.

호텔인터불고 대구

 

네이버 지도

공간을 검색합니다. 생활을 연결합니다. 장소, 버스, 지하철,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.

map.naver.com

 

호텔인터불고 이용 TIP

주차장이 두 군데나 있어 주차공간은 많이 있어요.(파크빌리지 쪽에 주차하면 뷔페까지 멀다는 게 좀 아쉽네요)
주말은 예약 필수!!!!!! 저녁 먹고 파크빌리지 한 바퀴 산책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.

+ Recent posts